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1068 호 15페이지기사 입력 2024년 09월 02일 (월) 09:38

[김해시 착한가격업소]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1,000원인 곳이 있다고?!

비주얼 홍보

  • 김해 착한가격업소 'aO 커피하우스'
  • 김해 착한가격업소 'aO 커피하우스'(2)

김해시보는 메가이벤트의 해를 맞아 김해를 방문하면 꼭 가봐야 할 김해시 착한가격업소를 연속으로 소개하고 있다.

오늘은 아홉 번째 순서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단돈 1,000원에 맛볼 수 있는 인제대 맛집 'AO 커피하우스'(인제로 200번길 3-5)를 만나보자.

김해시 착한가격 특화거리 인제대 오래뜰 먹자골목에는 이미 김해시보에서 소개한 것 처럼 다양한 맛집이 있다.

착한가격 특화거리 답게 카레, 불백, 칼국수, 닭스테이크 등 김해시 착한가격업소들이 모여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식사 후 1,000원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맛볼 수 있어 더 끌리는 곳이다.

사실 'AO 커피하우스'는 20년 넘게 딸바(딸기 바나나) 맛집으로 유명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이 압도적으로 싸지만 딸바도 2,500원(포장)으로 무척 저렴하고, 다른 메뉴 역시 착한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래뜰 먹자골목 입구 쪽에 있는 'AO 커피하우스'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고, 그냥 직원에게 바로 주문할 수도 있어 키오스크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AO 커피하우스'는 음료 외에도 빵과 쿠키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가게에서 직접 구운 '달고나'는 어릴 적 집에서 엄마 몰래 해 먹던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주말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인제대 오래뜰 먹자골목에서 착한가격으로 식사와 후식까지 한번에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