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건설교통] 김해 26번버스 불편신고

작성일
2024-07-26 19:37:43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93
지역 :
장유1동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 26번버스(7시 25분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버스가 도착하자 버스정류장을 살짝 지나치셨길래 뛰어갔습니다 그러더니 문을 열어주시긴 하셨지만 제가 버스에 다다르기도 전에 그냥 출발해버리더군요 버스를 또 기다려야하기에 짜증나서 글씁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4-08-13 15:18:19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김해 26번버스 불편신고”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26번 운수종사자 승차 승객 확인 부주의로 인한 이용불편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26번 버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고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제보하여 주신 내용을 해당 운수업체인 ㈜김해BUS에 전달하였으며, 위 사항에 대해 차량 내 CCTV등을 통해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26조의 규정에 따른 위반사항이 확인될 경우 엄중 문책 및 동일 사례 재발 방지 교육을 실시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리 시에서도 정류장 내 승객 확인 부주의로 승차시키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지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대중교통과 버스운영팀(☎330-2437)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