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회 김해미술협회 회원 정기전 인사말씀(2022.11.8.)

작성일
2022-11-09 14:26:50
담당부서 :
공보관
작성자 :
구예지
조회수 :
305
전화번호 :
055-330-3067
축      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늦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계절에『제46회 김해미술협회 회원 정기전』을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전시회와 작품 출품을 준비하느라 애쓰신 (사)한국미술협회 김해지부 정원조 지부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미술은 개인이 느낀 아름다움을 그림이나 조각 등과 같은 조형 활동을 통해 표현하는 예술로써 선사시대부터 오늘날까지 어느 시대에나 우리 곁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작품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보는 이로 하여금 미적 쾌감을 느끼게 합니다. 
올해로 46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양화, 한국화, 수채화, 민화, 공예, 서예, 서각, 문인화 등 아주 다양한 장르의 150여 점의 작품이 함께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작가가 전달하는 미술의 아름다움을 비교하면서 예술이 주는 진한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김해미술협회는 오랜 기간 회원들의 꾸준한 창작 활동과 더불어 전국학생미술대회, 전국공모 김해미술대전, 김해비엔날레 국제미술제 등 나이와 국내․외를 불문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예술 발전을 도모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예술혼을 담은 왕성한 창작 활동으로  문화예술의 도시 김해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우리시도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일상에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김해’,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전시회의 성공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시정홍보팀
전화번호 :
055-330-30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