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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기타] 김해시 동상동주민센터 민원글 첨부파일이 등록이 안됩니다 첨부파일만 하면 안되네요

작성일
2013-04-11 03:40:56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행정기타]
조회수 :
935
인감증명서 발급 담당자인 단발머리에 안경쓰고 중년여성분은 민원이을 "손님"이라고
칭합니다. 제가 식당에 밥먹으러 온건가여? 거기다가 무조건 자기 이야기만 민원이이 이야기
하려고 하면 다 잘라먹고 자기이야기부터 들으라고 합니다. 이게 동사무소에서 민원인들을
상대해야하는 직원들의 태도인가여? 그리고 자기들끼리 웃으면서 민원인을 조롱하듯이 
한마디씩 다 하는게 그게 맞는 건가여? 너무나 화가났습니다
제가 교통사고나서 그제 퇴원하고 소송건때문에 김해에 내려갔던겁니다. 그리고 확인을 해야해서
동사무소에 방문한건데 무책임함 대답들과 거기다가 민원창구대앞에서 모멸감까지 느끼면서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했는데  연락을 아직까지 받지 못했구요
정말 너무들 하는거 아닙니까? 
모호한 대답이 아닌 확인된 답변을 민원인들에게 정확하게 전해줘야할 사람들이 이런태도로
업무를 한다는거 자질이 없다는게 아닌가요?

김맹곤시장님의 올바른 시정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3-04-12 14:16:01
안녕하십니까? 
김해시장 김맹곤입니다.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우리 시 동상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업무를 안내해 드리는 과정에서 귀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셨을 때 직원이 사용한“손님”이라는 호칭은“다른 곳에서 찾아온 사람을 높여 부르는 말”로 우리 시의 허가민원과에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조사를 실시한 결과 선호도 2위로 30%가 넘는 민원인께서 “손님”으로 불러주시길 원했던 사항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호칭이 불쾌감을 드렸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요청하신 사항은 관련 법령에 따라 사실조사 후 질의하신 내용과 함께 알려드리려 했으나 연락이 다소 늦어진 점 다시 한 번 사과를 드립니다. 앞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하여 보다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시 직원의 부적절한 민원 응대로 불쾌감을 드린 점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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