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교통/환경] 김해시내버스는 왜 뒤에 노선 표시 없는지

작성일
2013-01-19 00:37:28
작성자
전○○
진행상태:
답변완료 [교통/환경]
조회수 :
2460
  • 제목없음.zip(7.7 MB)
왜 김해시내버스는 버스 뒷쪽에 노선번호와 행선지를 표시하지 않는 것일까요?

심지어 버스노선 전면에도 고장으로 알아볼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뒤에도 표시하면 승객들이 더 많이 탈수 있을것 같은데요.

김해시가 관리는 안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답변] 답변

작성일
2013-01-24 19:01:38
안녕하십니까? 
김해시장 김맹곤입니다.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고장난 버스 전면 표시판(LED전광판) 조치요청 등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운행중인 버스에 설치된 버스 전면 표시판(LED전광판)의 경우 버스의 진동 등의 이유로 종종 장애가 발생되고 있으며 장애가 발생한 경우 버스회사 또는 기사에 의하여 장애접수 후 유지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첨부해주신 사진상 버스는 차고지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으로 판단되며  버스 전면 표시판이 고장난 차량번호 등을 말씀해주시면 장애를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버스 뒤쪽 노선번호와 행선지 표시는 의무사항은 아니지만 이용하시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빠른 시일 내에 표시판을 부착토록 버스업체에 지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화와 창조, 새로운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