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시민복지] 율하 2지구 물놀이장

작성일
2022-07-25 15:35:03
작성자
윤○○
진행상태:
답변완료 [시민복지]
조회수 :
217
지역 :
장유3동
장유 율하 2지구 신도시 물놀이 어린이 놀이터  이용시민입니다.손자 데리고  놀러갔는데, 많은 아이들이 놀고있어습니다.
그런데 20분 지나니 일부 물분수가  갑자기 가동을 중단해습니다. 관계자에게 물어보니, 지하물탱크 용량이 작아서  수량이불충분해 일부 가동을 중단하고 있답니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애초 설계  당시 수량과 가동비율  계산도 없이 이런 시설을 만들었단 말입니까?
일반 가정을   쉬운 예로 들자면, 옥상 물탱크가 작아서, 화장실, 욕실 , 주방이 함께 물을 사용하면 어느 한 곳은 물이 안 나온다는 얘기.
참으로  기막힌 얘기네요. 외관은 멋지게 지어놓고 반쪽짜리 가동을 하면서 이용자들 김  빠지게 하는 행정. 어차피 우리 주민들 혈세  아닌가요?
일 좀 제대로 해 주세요.
그리고 이 시설을 완공한 지 수년이 지나 올해 처음 가동하는 건데 그동안 점검 안하고 방치해 두셨나요?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8-03 17:43:28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솔마루공원 물놀이장 운영”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솔마루공원 물놀이장은 2020년 3월 LH로부터 이관 받았으며 2020년, 2021년 코로나19 인하여 미가동하였고 올해 처음 가동 하였으며 물놀이장과 저수조에서 물이 순환하는 과정에서 물놀이시설의 물의 배출량보다 다시 저수조로 순환하여 유입되는 물의 양이 적어 물놀이시설의 가동 횟수 및 시간을 조절하여 40분 가동, 20분 휴식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는 물놀이 수경시설 조성시 설계부터 시공까지 검토를 철저히 하여 이러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생활지원과 산업녹지팀(☎350-138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