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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기후대응과 직원 응대가 엉망 입니다.

작성일
2023-03-15 15:27:38
작성자
박○○
진행상태:
답변완료 [일반행정]
조회수 :
332
지역 :
진례면
모르는게 있어서 기후대응과로 전화했다가 여직원분의 응대에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정확히 알고자 전화를 했지만  질문을 귀찮아 하는 듯했고  성의없는 전화응대와 함께 빨리 끝내려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 의도는 아니셨을 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이게 갑질인건가?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상대방의 기분은 생각을 해 보셨나요? 
솔직히 김해시청 문의가 있어서 전화를 할 때 마다 끊고 나면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때는 그냥 참고 지났는데 오늘은 정말 참기가 힘드네요.
감사관 조사팀에 전화도 했습니다. 왜 그랬는지 물어보고 주의를 준다고 하셨지만 솔직히 제식구 감싸기를 하실 것 같아요.
이렇게 글을 올려도 제식구 감싸기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게시판 내용을 좀 보시면 직원분들께서는 좀 친절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해시청에 딱히 문의할 일을 거의 없겠지만 가끔씩 해야할 일이 생겼을 때 빨리빨리 끝내려는 게 아니라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세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3-31 17:44:14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기후대응과 직원 불친절”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귀하께서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사업과 관련하여 기후대응과로 문의를 하는 과정에서 해당 직원의 응대 태도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민원이 발생한 사실에 깊이 반성을 하고 있으며, 감사관에서는 향후 민원을 응대에 대해 보다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도록 엄중 주의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감사관 조사팀(☎330-30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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