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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 김해가야테마파크 입구 입장권발매직원의 불친절

작성일
2023-05-01 19:46:50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문화관광]
조회수 :
732
지역 :
활천동
5월5일 어린이날 사람이 많을듯하여 오늘 아이의 학교 개교기념일이라 학교를 가지않아 김해가야테마파크를 가게되었습니다.
다녀왔던 지인들이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다하였고 입구 발권할때 직원이 불친절하지만  아이들이랑 즐거운 맘으로 가서 좋은게좋은거라고 걍 넘겼다고하더군요 . 그것빼곤 다 괜찮았다하여 가보게되었습니다.
지인들이 저렇게 얘기하였을때 아마 사람이 많고 빨리빨리 일을해야하니 그럴수도 있지않겠나하였습니다. 

평일이라 발권쪽에 사람도 없고 천천히 입장권을 사기위해 갔는데 뭐가뭔지 잘 몰라 물어보았습니다.
드래곤 네트는 어떤것이냐 물어보니 뒤에 현수막이 있지않느냐며 현수막을 보라하고  저희 어머니가 시설물 지도 같은거 팜플렛 없냐고 물어볼때도 벽에 있지않느냐고 하길래 저랑 어머니가 못찾고 헤매니 두세번 벽에 분홍색 보이지않느냐며 짜증섞인 말투로 안내를 하더군요
여러가지 배너와 현수막사이에 작은 팜플렛이 정말 한눈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일 기분 나빳던건  저희 어머니가 저런놀이들을 한꺼번에 할수있는것은 없냐고 물으니   종일권이나 오후권 이런거 얘기하느냐고 그런건 없다고 여긴 놀이공원이 아니라며 비아냥인지 계속 물어보는게 짜증나서인지 하는 그런 말투로  정말 막말로 싸가지없이 말을 하더라구요 

어찌나 기분이 나쁘고 화가 나던지 그것도 연세도 있으신 저희 어머니께 그렇게 말을 하니 정말  따지고 싸울까도 생각했지만 저희 아들을 위해 참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엄마 그래 여긴 놀이공원이 아니지~~라고 하고 애써 화를 누르며 얼른 티겟을 끊어 들어갔습니다

아무 정보도 없이 처음갔는데 물어볼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입구에서 들어가면서부터 기분이 상해서 들어가게되니 정말 너무 화가났습니다.

안에서 시설을 이용하면서 직원분들은 정말 다들 친절하시고 아이들도 잘 케어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같은분이었는지 아니면 입구발권하시는분들이 다들 불친절하신지는 몰라도 제 지인들도 다녀오신분들중에 발매시 불친절에 기분나빳다는 지인이 한둘이 아닌걸보면 오늘따라 안좋은일이 있어 그런것같진 않네요
5월1일 오전 11시 4번 입장권 발매 직원분 매일같이 같은내용,. 같은 안내가 지겹고 짜증날수 있지만 입구에 앉으셔서 그런 불친절함으로 기분좋게 놀러나온 가족들까지 기분상해 들어가게 하진 말아주세요.

기왕이면 팜플렛도 어중간한 벽에 부착해놓는것보단 발권하면서 한부씩 가져갈수있게 발권하는 곳에 올려놔두시는게 어떨까요~

다음에 또 가서 오늘못한 익스트림 타워랑 플라잉도 하기로 아들과 약속을 했는데 조금만 친절한 응대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5-11 17:48:18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김해가야테마파크 매표소 직원 불친절”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좋은 기억만을 드리지 못한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신 발권 담당자와 면담을 통해 부족한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 대해 반성하였으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아울러 각 창구별 리플릿을 비치하여 보다 원활한 설명과 안내가 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으며, 이번 일을 계기로 매표를 담당하는 직원들을 비롯하여 전 직원들이 고객서비스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재교육을 하였으며 가야테마파크를 찾아 주시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아름답고 좋은 시간만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관광과 슬로시티정책팀(☎330-3904)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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