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건설교통] 1번버스기사 때문에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일
2023-06-01 23:37:05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275
지역 :
부원동
2023년 5월 31일 오후 2시28분쯤 저희 어머니가 김해시내 신한은행 버스정류장에서 1번버스를 타고자 줄을 서서 대기하다가 어머니 차례가 되어 올라타려고 하는데 버스기사가 문을 닫았다고합니다.(어머니 뒤에 다른아주머니 한분이 더 계셨습니다)어머니가 당황하여 문을 두드렸으며 버스는 신호대기로 멈춰있는 상태에서도 문을 열어주지 않은채 서 있어서,영문을 몰라 문을 한번 더 두드렸으나 버스기사가 탑승문을 힐끔 보고는 그냥 가버렸습니다. 어머니와 뒤에 계신 한분이 어안이 벙벙한 상태에서도 침착하게 시간과 버스번호를 기억해 오셨습니다. 이말을 오늘에서야 듣고 너무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도대체 왜그랬을까요?? 그냥 길가다 서있는 버스 문을 두드린것도 아니고 !무임승차하는 사람도 아니고!왜그랬는지 해명 및 사과를 받아야겠습니다. 무더운날씨에 무릎이 불편한 어머니가 버스에 재빨리 올라타지 못해서 그랬나요????저는 김해에서 40년가까이 거주하며 처음으로 김해시청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이런글을 써보는 사람입니다.그만큼 용서할수 없는 사안이니 담당자분께서는 확인후 빠른시일 내에 꼭 조치를.취한후 연락주십시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6-19 15:52:08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1번 버스 탑승 거부”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1번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고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제보해주신 내용은 해당 운수업체인 가야IBS㈜에 전달하였고, 신고 내용을 바탕으로 확인하고자 하였으나 노선번호와 차량 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아 확인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소속 운수종사자에 대해서는 교육을 실시하여 버스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같은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도 시내버스 이용 불편 개선을 위해 지도, 감독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대중교통과 버스운영팀(☎330-2434)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