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건설교통] 104번 버스 무정차항의

작성일
2023-06-28 09:36:27
작성자
임○○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349
지역 :
내외동
매일 104번버스를타고 창원으로 출근하는 사람입니다
2023년 6월28일 오전에 비가 많이와서 저의 어머니가 신세계백화점정류장까지 태워주신다고 하셔서 어머니차를 타고 정류장으로  갔습니다      오전 6시 44분경 104번버스가   차고지에서 백화즴방향으로 우회전하는것을 보고  다음역인 봉황 역에 내렸습니다. 어머니차는 집으로 갔습니다
10분이 지나도 차가 오지 않아서 앱으로 검색하니 차는 벌써금강병원을 지나고 있었음    할수 없이 급씨 어머니에게 연락하여  어머니차로 출근. 덕분에 어머니는 어머니 회사출근 지각하였습니다  제가 타로고 했던 차는 앱에 7079라고 되어 있었는데 차량번호인가요?
승강장에  차를 잘  정차했으면합니다. 오전에 근 3시간을 허비했네요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7-07 16:00:09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140번 버스 무정차 신고”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제보해주신 내용은 해당 운수업체인 태영고속㈜에 전달하였고, 차량CCTV영상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차량은 당일 6시45분에 140번(경남71자7079) 버스가 이마트신세계백화점[1060]에 정차하여 손님 한 분 승차하였고, 김해터미널[정문][3058]에서는 대기 중인 손님이 없어서 정차하지 않고 지나갔습니다. 그 후 봉황역[1002]에서는 정차 후 네 분의 손님이 승차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140번 버스는 편도 약 39km, 67개 정류장을 15분~25분 간격으로 배차되고 있고, 운행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노선으로 배차시간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정류장에 손님이 없을 경우에도 정차할 수 있을 만큼의 여유가 없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정류장에 대기 중인 손님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차하지 아니하여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운수종사자에게 과태료 부과와 8시간 법령위반자 교육이 실시되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대중교통과 버스운영팀(☎330-2434)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