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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교통] 앱 미터기 졸작품에 대한 답변 다시한번 봅시다

작성일
2023-09-18 22:46:09
작성자
권○○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246
지역 :
부원동
9월 7일자 본인이 적은글은 시외 구간 요금 등에 관한 얘기가 아니고 미터기를 수동화 시킨 부분을 졸작이라 지적한것인대 구구한 변명후 제조사에 알아 보라니 우리 김해시
택시 담당 부서의 시민에 대한 공무원의 의무를 의심케 합니다. 이글을 어느 고위직에 계신 분 까지 보시는지요?  다시한번 묻겠습니다. 메스컴에서 지적된 미터기의 한가지 
기능만 삭제하면 되는 것을  왜? 다른 제품의 기능을 수동화 했냐구요. 6월 미터기 교체 직전 코나아이사 제품에서 복합기능 삭제시킨것과 무었이 다른가요? 제조사에 기능 변경
지시를 시청에서 직접 했으면 그이유만 설명하면 되지 사용자가 제조사에 물어 보라는 공무원, 그 자리에 어울리는 답변이라 생각 합니까? 공무원이 기술적으로 모를수는 있지요
그럼 누구에게서 기술적 조언을 받았을것 아닌가? 그리고 지금 졸작품으로 변형된 사실을 사용자 거의가 모릅니다. 전체 앱 미터기 사용자에게 알려 주세요. 김해 개인택시 
지부장은 모르는 내용이라 알릴수 없다고 하네요. 시청에서 변경 시킨 내용을  사용자에게 상세하게 알려 주세요. 빠른 미터기 자동화 기대 합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9-25 17:24:31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택시 앱미터기 관련 건의”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택시 앱미터기 2개사(코나아이사, 티머니사)에 경상남도 택시 앱미터기 시계외할증 적용기준 알림 공문을 전달하였고, 이를 택시 앱미터기 2개사에서 8~9월 반영하였습니다. 

업데이트된 택시 앱미터기 버튼 개선 등 사용 불편 등의 문제에 대해서 앱미터기사로 민원을 전달할 예정이며, 제품마다 사용방법이 다르므로 사용자가 해당 앱미터기사로 개선 요청해야 할 사항이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교통혁신과 교통민원팀(☎330-657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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