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보건] 시장님어디있나요

작성일
2023-10-17 11:51:58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보건]
조회수 :
368
지역 :
한림면
중앙병원업무중단으로 시민들이엄청난 불편을격고있는데도 시에서는 뭐하고있나요
하다못해 의료기록서류조차도 발급이어려운상황인데 시에서 할수있는거 찾아야지
뭐하고있나요
시장님 뭐합니까?
시민들의 불편한목소리가 들리지않나요?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10-30 15:55:23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중앙병원 업무중단에 따른 시민 불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관내 종합병원인 중앙병원이 10.11.부터 운영중단 되었고 10.24. 단전이 예고되는 등의 문제로 긴급하게 중앙병원 내 서버장치를 보건소로 이관하여 현재 보건소에서 진료기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경우 신분증, 가족의 경우 환자본인, 신청인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사의 서명이 들어가는 진단서, 소견서 등은 발급이 어려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김해시보건소 보건관리과(☎330-450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