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량제봉투 주문·입금방식 변경 및 방문수령 중단 안내

기존 종량제봉투 주문방식의 오류를 개선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종량제봉투 주문 및 결제 방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리오니, 각 지정 판매소에서는 아래 변경사항을 숙지하시어 원활한 주문·공급을 위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 경 사 항 >

종량제봉투 주문 및 결제 방식 변경 (2021. 3. 8일 배송 건부터 적용)

※ 입금시간(16:00까지)은 전과 동일하며 가상계좌로 미입금 시 다음 배송일로 연기

종량제봉투 방문 수령 중단 (시행일 2021. 3. 2.~)
  • 코로나19 감염을 예방코자 코로나 확산 기간 중 방문수령 잠정 중단
    ☞ 각 지정 판매소에서는 사전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여 (임시)공휴일에 대비

기타 변경사항 관련 문의사항은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330-338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종량제봉투 및 납부필증 신청

종량제봉투 및 납부필증 대금 입금 방법

입금계좌 : 각 판매소별 지정된 가상계좌

※ 종량제봉투 및 납부필증 신청 시 배송일 하루 전날 오후4시까지 주문 및 입금완료하시면 배송일에 맞춰 공급됩니다. 마감이후 주문 및 입금건은 다음 배송일에 배송됩니다.

종량제봉투 및 납부필증 공급일정

요일별의 항목으로 종량제봉투 및 납부필증 공급일정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장유1,2,3동
동상동, 회현동, 부원동, 활천동, 삼안동
진영읍, 진례면, 주촌면, 칠산서부동
내외동, 북부동
한림면, 생림면, 상동면, 대동면, 불암동

페이지담당 :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전화번호 :
055-330-3386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