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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서부보건소 민원실 직원의 부적절한 태도에 관해 건의드립니다.

작성일
2024-09-03 12:33:25
작성자 :
윤○○
조회수 :
160

방문기록

방문기록

보건증 발급을 위해 김해서부보건소를 최근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따로 있는 줄 모르고, 보건소 점심시간 시작 10분전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자마자, 접수를 하는 민원실 직원 한분이 점심시간이라며 빨리 서류를 작성하라며 짜증섞인 말투로 대하였습니다. 더불어 목소리를 본인이 작게 내면서 투명 판을 가운데 두고 제게 윽장을 질렀습니다. 덕분에 서류를 1분만에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불쾌했던 건 보건증 발급사유를 체크하는 칸에 유흥업소를 가르키며 ‘식당외식업 사유로 오신것 맞으시죠?’ 라고 묻던 태도였습니다. 무슨 의도로 그런 질문을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칸이 체크가 안되어 있으면 채우시라고 말씀하면 되지, 사람을 함부러 판단하고 한 무례한 행동이라 생각됩니다. 보건소가 서비스를 받기 위해 가는 곳은 아니나, 이렇게 방문한 사람의 기분을 나쁘게 하여도 되는 건지 진정으로 묻고 싶습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24-09-09 16:04:15
담당부서 :
보건관리과
작성자
주수진
전화번호 :
055-330-7979
1. 먼저 서부보건소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2. 보건증은 서식 작성과  민원 접수 후 영상의학실, 임상병리실 검사까지 진행되므로 마감 20~30분 전에는 내소하도록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3. 보건증 발급사유를 체크하는 칸을 가리키는 응대과정에서 불쾌함을 느끼게 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철저한 직원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응대에 있어 불쾌감이 들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김해시보건소 보건관리과 보건행정팀, 김해시서부보건소 보건관리과 보건행정팀
전화번호 :
055-330-4451, 055-330-7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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