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신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소식]
★10월 2일 임시공휴일 민원실 근무 안내★
- 작성일
-
2017-09-22 16:13:04
- 담당자 :
-
내외동 박민정
- 조회수 :
- 410
- 전화번호 :
-
055-330-8381
◆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국민 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실 근무를 실시하오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 시 : 2017. 10. 02(월) 09:00 ~ 18:00 (1일)
○ 근 무 지 : 김해시청 및 읍·면·동 주민센터 민원실
○ 근무내용
가. 각종 인허가 서류 접수 안내 : 본청 및 장유출장소 민원실
- 민원 서류 당일 접수는 불가하고, 10월 10일자로 접수 예정
- 구비서류 적합 여부는 10월 10일 처리 담당자 확인 후 연락
나. 제증명발급
- 주민등록표 등․초본, 인감증명서 발급
- 제적등본 등 대법원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 기타 서류(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등)는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 주민등록업무 불가[전입신고,가족관계신고,주민등록증발급,인감등록(변경)신고등]
○ 문 의: 시청 민원소통과(330-3773), 내외동행정복지센터(330-8381)
붙임 : 내외동 무인민원발급기 설치현황(2017. 9월 현재)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조건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
저작권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