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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소식] ★10월 2일 임시공휴일 민원실 근무 안내★

작성일
2017-09-22 16:13:04
담당자 :
내외동 박민정
조회수 :
410
전화번호 :
055-330-8381
◆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국민 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실 근무를 실시하오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    시 : 2017. 10. 02(월) 09:00 ~ 18:00 (1일)

  ○ 근 무 지 : 김해시청 및 읍·면·동 주민센터 민원실

  ○ 근무내용  
     
     가. 각종 인허가 서류 접수 안내 : 본청 및 장유출장소 민원실 

       -  민원 서류 당일 접수는 불가하고, 10월 10일자로 접수 예정 

       -  구비서류 적합 여부는 10월 10일 처리 담당자 확인 후 연락 

     나. 제증명발급

       -  주민등록표 등․초본, 인감증명서 발급

       -  제적등본 등 대법원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  기타 서류(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등)는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 주민등록업무 불가[전입신고,가족관계신고,주민등록증발급,인감등록(변경)신고등]

  ○ 문   의: 시청 민원소통과(330-3773), 내외동행정복지센터(330-8381)

붙임 : 내외동 무인민원발급기 설치현황(2017. 9월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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