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김해 청소년 동아리 지원 사업
합동설명회 개최 안내
1. 사업목적
❍ 동아리 활동 및 지원금 사용 방향 제시를 통한 효율적이고 책임감 있는 동아리지원사업 운영
❍ 청소년어울림마당과의 연계 방법을 통한 자발적인 동아리활동 육성
2. 추진근거
❍ 청소년활동진흥법 제 64조(청소년동아리활동의 활성화)
❍ 2017년 여성가족부 청소년사업안내(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지원사업)
3. 사업개요
❍ 행 사 명 : 2017 김해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 합동설명회
❍ 일 시 : 2017. 3. 25(토) 11:00~12:00
❍ 장 소 : 김해청소년문화의집 2층 다목적실
❍ 대상/인원 : 총35명(동아리 대표자 및 교사 32, 지도사 및 공무원 3)
❍ 주최/주관 : 김해시/김해청소년문화의집
❍ 내 용 : 동아리지원금 사용 및 정산방법, 청소년어울림마당 소개
4. 진행일정
시간 |
행사명 |
세부내용 |
비고 |
10:30 |
등록 |
❍참가자 등록 |
|
11:00 |
여는 마당 |
❍일정안내/참가자 소개 |
최성임 |
11:05 |
문화의집 소개 |
❍안전교육 /❍청소년문화의집 소개 ❍청소년어울림마당 소개 |
최성임 |
11:20 |
지원금 사용 안내 |
❍동아리지원금 사용 및 정산방법 소개 |
송숙희 |
11:50 |
질의응답 |
❍질의응답 |
송숙희 |
12:00 |
맺는 마당 |
❍향후 일정 안내 |
|
5. 동아리명단
연번 |
단체명 |
분야 |
인원 |
소속 |
지원액 (천원) |
비고 |
|
계 |
|
|
|
6,250 |
|
1 |
B.O.B |
댄스 |
11 |
구산중학교 |
300 |
|
2 |
보스(보드게임 에이스) |
보드게임 |
10 |
우암초등학교 |
300 |
|
3 |
대한민국 |
밴드 |
12 |
김해고등학교 |
300 |
|
4 |
어린이치어단 써니텐 |
댄스 |
23 |
율하3로의 76 휘트니스센터 |
300 |
|
5 |
FEAST |
경제경영 |
23 |
김해외국어고등학교 |
400 |
|
6 |
산다배기 |
사물놀이 |
41 |
김해외국어고등학교 |
800 |
|
7 |
라온아띠 |
가야금 |
27 |
김해외국어고등학교 |
400 |
|
8 |
YUPAD |
정치외교 |
23 |
김해외국어고등학교 |
400 |
|
9 |
S.H |
댄스 |
9 |
김해더에스댄스아카데미 |
300 |
|
10 |
G-BOUNCE |
댄스 |
13 |
김해더에스댄스아카데미 |
300 |
|
11 |
오딧세이 |
밴드 |
11 |
김해가야고등학교 |
700 |
|
12 |
프라우드 |
댄스 |
7 |
구산중학교 |
300 |
|
13 |
템테이션 |
댄스 |
10 |
연합 |
300 |
|
14 |
삼발이 |
과학 |
7 |
김해분성여자고등학교 |
400 |
|
15 |
타임리스 |
밴드 |
9 |
김해경원고등학교 |
350 |
|
16 |
아낙네 |
연극 |
15 |
김해분성여자고등학교 |
400 |
|
6. 사전준비 사항(설명회 당일 제출)
① 지원금과 연계된 신용카드 발급 후 사용가능하므로 동아리별 지도교사명의의 통장(보조금 전용)
- 기존통장 사용 시 통장 잔액을 0원으로 하여 지참
※ 동아리지도교사가 바뀐 경우 바뀐 지도교사 명의로 통장 개설
② 동아리 명단 바뀐 경우 제출 (신규 및 졸업, 탈퇴 변경)
③ 동아리 지원금 사용 계획 제출
2017 김해 청소년 동아리 지원 사업
동아리 명단
◯ 동아리명 :
연번 |
이름 |
학교(소속) |
학년 |
연락처 |
직책 |
비고 |
1 |
|
|
|
|
|
|
2 |
|
|
|
|
|
|
3 |
|
|
|
|
|
|
4 |
|
|
|
|
|
|
5 |
|
|
|
|
|
|
6 |
|
|
|
|
|
|
7 |
|
|
|
|
|
|
8 |
|
|
|
|
|
|
9 |
|
|
|
|
|
|
10 |
|
|
|
|
|
|
11 |
|
|
|
|
|
|
12 |
|
|
|
|
|
|
13 |
|
|
|
|
|
|
14 |
|
|
|
|
|
|
15 |
|
|
|
|
|
|
2017 김해 청소년 동아리 지원 사업
동아리 지원금 사용 계획
(단위 : 원)
항목별 |
산 출 기 초 |
계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