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신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소식]
무인민원발급기 등 업무 중단 안내
- 작성일
-
2018-06-12 09:13:57
- 담당자 :
-
내외동 공성은
- 조회수 :
- 763
- 전화번호 :
-
055-330-8385
전산실의 노후 무정전전원장치(UPS) 교체 업무로 인하여 모든 행정업무시스템 및 대민서비스 업무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단일시 : 2018.6.16(토) 09:00 ~ 6.17(일) 24:00
중단업무 : 모든 행정업무시스템 및 대민서비스
- 내부행정 : 새올행정, 재정, 인사, 지방세, 건축행정, 부동산거래관리, 주민등록 등
- 민원업무 : 홈페이지,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세움터, 자원봉사 등
문 의 : 시청 민원소통과(☎ 330-3778)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조건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
저작권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