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코로나 대유행 막자” 방문민원 상담실 설치

작성일
2020-12-29 15:51:09
담당부서 :
공보관
작성자 :
박세진
조회수 :
539
전화번호 :
055-330-3063

건설과

건설과

김해시 “코로나 대유행 막자” 방문민원 상담실 설치
코로나 해제 시까지 유지…긴급 민원 외 방문 자제 당부

김해시는 코로나19 대유행에 대응해 방문민원이 많은 부서에 민원인 응대 별도 공간을 마련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또 별도 공간이 여의치 않은 부서는 민원인용 테이블 위에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해 민원인을 맞고 있다. 

이처럼 코로나에 대응한 민원인 응대는 창구즉결민원이 많은 민원실을 비롯해 인·허가, 신고 민원이 많은 부서를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코로나 상황 해제 시까지 유지된다. 

예컨대 농업기술센터의 경우 센터 2층 청렴카페를 별도의 민원상담공간으로 전환해 5개과 27개팀의 방문민원을 이곳에서 보고 있다. 

또 인·허가 업무가 많은 건설과, 안전도시과 등도 부서 입구에 민원인 응대공간을 마련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외부인의 부서 내 왕래를 차단하고 있다. 

이외에도 방문민원이 많은 생활안정과 같은 복지 전담부서에도 민원인용 테이블에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해 민원인을 맞고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대유행을 막기 위해서는 코로나 상황 해제 시까지 긴급한 민원 외에는 행정기관 방문을 자제하고 마스크 착용 같은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지켜 달라”고 밝혔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