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봉하마을 자활근로사업장 ‘김해온김에’, 전동유모차 대여

작성일
2021-11-03 15:14:30
담당부서 :
생활안정과
작성자 :
신성경
조회수 :
274
전화번호 :
055-330-4553

-

-



 김해시 진영 봉하마을 내 김해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호상)에서 운영중인 관광마켓사업단 ‘김해온김에’에서 유아 자녀를 둔 가족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디트로네  전동유모차 대여를 시작했다.

 디트로네 전동유모차는 1900년대 영국 클래식 자동차를 모티브로 삼아 만든 프리미엄 전동차로, 최대 정원 3명에 최대중량 220kg으로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봉하마을에서 전동유모차로 이용할 수 있는 코스는 관광마켓을 출발하여 봉하로를 따라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지나 생태문화공원까지이다.

 봉하마을 내에서 지역특산품과 자활생산품 등의 관광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김해온김해’(봉하마을 입구 관광안내소 맞은편)에서 전동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20분에 8,000원(10분 초과시 4,000원)으로 타 전동유모차 대여소보다 저렴하게 제공된다. 

 현재 전동유모차를 대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의 SNS홍보 시 마스크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시 관계자는 “대통령 자건거길과 더불어 새롭게 실시하는 전동유모차 대여사업을 통해 봉하마을이 위드코로나 시작과 함께 가족단위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관광명소로 거듭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자활근로 마켓사업단에서 새로운 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