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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시, 2022년 직원 친절교육 실시

작성일
2022-10-27 09:22:15
담당부서 :
허가민원과
작성자 :
임희숙
조회수 :
484
전화번호 :
055-330-36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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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시, 2022년 직원 친절교육 실시 
- 민원응대 능력 강화 친철한 행정서비스 제공  -


김해시는 25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능력을 키우기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공감컨설팅 최윤화 강사는 ‘서비스 프로의 기본 마음 다스리기’와 ‘공무원도 민원인도 행복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교육했다. 

특히 민원인 유형별 응대․소통기법과 마음 다스리기 등은 민원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관호 허가민원과장은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에 맞춰 시민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원스톱 민원창구, 전문분야 민원상담실, 야간 여권민원실, 민원안내 도우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평가, 민원편람 정비, 민원처리 사전예고제 등으로 신속․정확한 민원처리에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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