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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데이김해

2024년 09월 19일(목) 오전 03시 44분

날씨

비
  • 온도 11℃
  • 습도 :0%
  • 강수확률 60%
  • 좋음미세먼지 10 ㎍/㎥
  • 좋음초미세먼지 3 ㎍/㎥
  • 보통오존농도 0.033 ppm
김해시 인구 (2024년 8월말 기준)
555,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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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 담당부서, 연락, 민원명, 민원사무내용, 담당자, 최종수정일, 민언처리흐름도,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제출처, 처리기간, 수수료, 기타비용, 부서에서하는일(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계법규, 기타, 민원서식, 첨부파일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
담당부서 보건관리과 연락 055-330-8696
민원명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
민원사무내용 [별지 제36호서식] 의료기기 판매(임대)업 신고서
담당자 윤희숙 최종수정일 2024-03-15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의료기기판매[임대]업신고 절차
신고서 작성 → 접수 → 검토 → 결재 → 신고증 발급
󰊲 의료기기판매[임대]업신고사항 변경신고 절차
신고서 작성→접수→검토→결재→변경사항 기재→신고증 발급
󰊳 의료기기영업의 휴업․폐업 등 신고 절차
신고서 작성 → 접수 → 검토 → 결재 → 결과서 작성․통보
󰊴 의료기기 허가증․인증서 등 재발급신청 절차
신청서 작성 → 접수 → 검토 → 결재 → 허가증 작성․발급
󰊱 의료기기수리업 신고 절차
신청서 작성 → 접수 → 검토 → 결재 → 허가증 작성․발급
󰊲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사항 변경신고 절차
신청서 작성→접수→검토→결재→변경사항 기재→신고증 발급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의료기기판매[임대]업신고 절차
* 의료기기판매(임대)업 신고서
* (법인)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인감증명서(필요 시 사용인감계)
* 신고인 대신하여 작성 시 서류
(위임장, 위임자와 수임자의 신분증, 도장 지참)
󰊲 의료기기판매[임대]업신고사항 변경신고 절차
* 의료기기판매(임대)업 신고사항 변경신고서
* 의료기기판매(임대)업 신고증
* 변경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법인)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인감증명서(필요 시 사용인감계)
* 신고인 대신하여 작성 시 서류
(위임장, 위임자와 수임자의 신분증, 도장 지참)
󰊳 의료기기영업의 휴업․폐업 등 신고 절차
* 의료기기영업의 휴업․폐업 등 신고서
* 의료기기판매(임대/수리)업 신고증
* 재개의 경우: 첨부서류 없음
󰊴 의료기기 허가증․인증서 등 재발급신청 절차
* 의료기기 허가증․인증서 등 재발급신청서
* 못쓰게 되거나 기재사항변경으로 인한 경우 허가증 또는 신고증
* 분실사유서
󰊱 의료기기수리업 신고 절차
* 의료기기수리업 신고서
*「의료기기법」제6조제1항제1호 본문에 해당되지 않음을 증명하는 의사의 발행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않은 것. (법인은 제외)
* (법인)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인감증명서(필요 시 사용인감계)
* 신고인 대신하여 작성 시 서류
(위임장, 위임자와 수임자의 신분증, 도장 지참)
󰊲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사항 변경신고 절차
*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사항 변경신고서
*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증
* 변경사유 및 그 근거서류
* (법인)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인감증명서(필요 시 사용인감계)
* 신고인 대신하여 작성 시 서류
(신고서, 위임장, 위임자와 수임자의 신분증, 도장 지참)
제출처 김해시서부보건소 보건관리과 의약팀 처리기간 3일
수수료 10,000원
기타비용 없음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관계법규
기타
신청서식(민원서식) 정부24바로가기
첨부파일 의료기기.zip

페이지담당 :
허가민원과 민원행정팀
전화번호 :
055-330-36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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