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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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주민지원과 | 연락 | 055-350-132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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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인감증명발급신청 | ||
민원사무내용 | 인감증명발급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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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이주영 | 최종수정일 | 2024-07-29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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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 대리발급 신청 ->> 인감증명법 시행령 별지 13호 서식(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에 의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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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처리기간 | 즉시발급 | |
수수료 | 600원 | ||
기타비용 | 600원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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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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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인감증명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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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