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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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읍면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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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옥외광고물 등 표시연장허가신청(신고)서 | ||
민원사무내용 | 옥외광고물 등의 표시기간을 연장하거나 허가받기 위해 신청하는 민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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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3-04-14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청서 작성(민원인) -> 읍면동사무소 제출 -> 현장확인 후 처리 -> 신고필증 교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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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신청인 : 광고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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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처리기간 | 3일(허가:7일) | |
수수료 | 5㎡까지 3,000원, 5㎡ 초과 시 1㎡ 당 1,000원 추가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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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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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
옥외광고물등 표시(허가ㆍ신고¸ 변경¸ 연장)신청(신고) 및 안전점검 신청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