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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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읍면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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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근로활동 및 소득신고서 | ||
민원사무내용 | 복지대상 신청인 가구원 중 직장근로(상시근로자)가 아닌
일용근로자 및 자영업 소득자에 대한 신고서 입니다. 항목에 해당되는 칸에 체크하시고, 맞는 항목에 소득금액을 적으셔서, 하단에 서명 및 도장 날인을 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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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7-11-06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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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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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처리기간 | ||
수수료 | |||
기타비용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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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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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
첨부파일 |
서식23호 근로활동 및 소득신고서.hwp |